호스트바 NO FURTHER A MYSTERY

호스트바 No Further a Mystery

호스트바 No Further a Mystery

Blog Article

손님 봐 가면서 나이 올리라고 하더라고? 그래서 "아 실전을 해봐야 이런것도 알게 되는구나" 생각 했지

“예쁜 여자친구를 실망시키지 않기 위해서라도 열심히 살 겁니다. 호스트바에서 일하는 사람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어요. 제가 이 인터뷰를 하는 이유이기도 하죠.

이 감각을 익히고 이런식으로 깔끔하게 자기 이름으로 초이스를 보면 들어갈 방 다 들어갑니다.(선수는뭐다? 자심감이얌) 

초보자들이 호빠알바에서 성공하려면 몇 가지 유용한 팁을 기억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.

그럼 슬슬 달아 오를 때 쯤 시간이 끝나거든ㅋ 그럼 손님들이 아쉬워서 시간 추가를 하던가

(만약 당일부터 일하라는 말을 못들어본 분은 정말 안꾸미고 면접을 보러 간거거나 진짜 개미핥기 사이즈인거에요 개미햝기는 정말 ㅈㅈ..)

아빠방은 호빠알바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며,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아빠방 있도록 돕습니다. 특히, 초보자에게는 적합한 업소를 추천받는 것이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

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감을 잃지 않고, 호스트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내는 것입니다. 이를 위해 꾸준한 노력과 열정을 쏟아부으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.

아래 사항을 작성하셔서 보내주시면, 즉시 확인 후 조취하도록 하겠습니다.

가깝게 앉아라 이말임. 그리고 손님이랑 대화 하는데 자연스러운 스킨쉽은 기본이다.

왜냐면 선수들이 하라는 자신 이름으로 소개는 안하고 '쓰레기에요', '쌀떨어졌어요', '임질이요' 등등

"아 맞잖아~ 그냥 놀아~" 하고 그당시 콜이 많이 밀려있어서 실장 형은 "재밌게 노세요~" 하고 우리는

연륜이 묻어난다고 해야되나, 재미있으신분들도 있고 잘생기신분, 매너있으신분들

쉽게 번 돈은 쉽게 쓰게 돼 있어요. 땀 흘린 노동의 대가가 얼마나 소중한 지 깨달으면 좋겠어요. 사람답게 사는 직업의 기준을 어디에 둬야 할 지는 모르겠지만 그 일이 자부심과 보람을 느낄 수 있는 직업은 아니거든요.”

Report this page